top of page

I

Magician

오스타라.png
임시.png

[갈망하는 선] 

마법사_카츠키 네무_전신.png
마법사_카츠키 네무_전신.png

“선 밟지 말고,

                  거기서 얘기하면 안 될까요?”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밀발의 긴 곱슬머리. 왼쪽 옆 머리카락을 붉은 리본으로 살짝 묶어두었다.

경계심이 곧 잘 어리는 눈은 부드러운 연녹빛을 띄고 있다.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나, 체구가 작아 어린 인상을 받는다.

증표는 날개뼈 사이 가운데에 위치해있다.

외관 

ㅡ.png

23세  /  여성  /  151cm  /  48kg

카츠키 네무 / Katsuki Nemu / 香月 音夢

ㅡ_2.png

내향적인 / 겁이 많은 / 경계심 / 이타심 / 작은 용기

 

 말보다 생각이 많은 편으로, 말을 하기까지의 과정을 속으로만 생각하고 결론을 뱉는 경우가 가끔 있어 주변사람들에게 생뚱맞다거나 말이 부족하다는 평을 받고는 합니다.

퍼스널 스페이스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여 갑자기 너무 가깝게 다가오면 부담스러워 사람을 밀어냅니다.

그러다보니 사람들과의 관계는 고사하고 대화조차 어려운 경우가 있어 분필로 바닥에 선을 긋기 시작했습니다.

시각적 표시로 안정적인 거리감을 알아주길 바라는 표현이지만, 동시에 타인과 친해지고 싶은 마음 또한 가지고 있어 이 선을 하나의 넘어야할 장벽이라고 느끼기도 합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당한 경험이 있어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해서도 실패에 대해서도 곧 잘 겁을 먹고 얼어붙고는 하지만, 누군가를 위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마지막에는 움직일 수 있는 작은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

ㅡ_2.png

​기타

ㅡ_2.png

[평범한 가정, 평범한 카츠키 네무]

 사이좋은 부모님, 여동생과 강아지 하나. 가끔은 싸우다가, 금방 화해하는 어디서든 볼 수 있는 평화로운 분위기의 가족.

그 사이에서 태어난 평범하고 소심한 첫째 딸. 그것이 카츠키 네무를 대표하는 과거입니다.

아무것도 내세울 것이 없는 자신이 싫어서, 자신이 가지지 못한 것을 가진 친구들을 동경했습니다. 

사교적인 친구를 동경했습니다. 자신감이 있는 친구를 동경했습니다. 능력있는 친구를 동경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동경해도 그들이 될 수 없었습니다. ‘카츠키 네무’는 그런 사람이 아니었으니까.

 

 [신성의 발현]

신성의 발현은 사소한 불행들이 만들어낸 우연이었습니다.

그토록 동경하던 친구의 능력이, 대학교에 진학한 이후부터 전혀 인정받지 못하게 되었다는 것.

친구가 혼자 고뇌에 휩싸인 그 때, 친구에게 이면의 존재가 접근했다는 것.

시니스터가 되어 다시금 능력을 인정받은 그가 생명과 능력을 유지하기 위해 타인의 운명을 탐하였다는 것.

그 타겟으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자신을 동경하고 신뢰하는 카츠키 네무를 선택했던 것까지.

 

카츠키 네무는 자신에게 일어난 일이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하지도 못한 채 도망치다가,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황금여명회에서 파견 온 구도자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구도자에 의해 해결되었다 생각하고 안도했던 것도 잠시 뿐.

사라진줄 알았던 이면의 존재가 구도자를 향해 다시 한 번 발톱을 드러냅니다.

 

그리고 자신을 구해준 이가 눈 앞에 위험이 닥친 것을 발견했을때,

그를 구하고자 하는 강렬한 마음이 결계를 만들어내며 신성이 발현합니다.

 

그리고 모든 일이 정리된 후 1주일 뒤, 입사제의를 받고 황금여명회에 들어갑니다.

  

 

[기타사항]

 

- 구도자로 들어온지 얼마 안된 신입으로 계속해서 배워가고 있습니다.

발현 당시 만났던 자신을 구해준 구도자를 진심으로 존경하고 있으므로,

누군가를 지키는 일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게 된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었죠.

 

- 황금여명회에 대해서는 가족에게도 비밀로 하고 있으며,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 식으로 에둘러 설명했습니다.

실질적으로는 구도자의 일에 힘쓰고 있으므로 특별히 다른 일은 하지 않습니다.

 

-  보통 보조용 무기와 물건에 관한 아이템 연구에 집중하는 일이 많아 자신의 자리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이 있을 때는 주로 약자나 동물을 보호하는 보호시설에 봉사활동을 하러 가서 자리를 비우고는 합니다.

 

- 평소 분필을 가지고 다니며 바닥에 선을 그어두고는 선 밖에서 대화할것을 종용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퍼스널 스페이스의 표시로, 만약 누군가 선 안으로 들어올 시 그만큼 물러나서 대화합니다.

단, 업무와 관련된 건에 한해서는 상당히 협조적이며 불편것이 있어도 참습니다.

 

- 신성의 패널티를 두려워하여 자주 쓰지는 않으려 하지만, 필요할땐 몸이 먼저 움직이는 편입니다.

 

- 개성이 하나라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머리카락을 기르기 시작하여, 관리가 불편해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지키고자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신성이다.

특정 대상 한 개체를 한정으로 소규모의 결계를 만들 수 있다.발동이 된 순간부터 결계 바깥에 있는 자는 결계 안에 있는 대상에게 접근할 수도, 공격할 수도 없으며, 결계 안에 있는 대상 역시 결계 바깥에 영향을 미칠 수 없다.

 

이에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결계 안에 둠으로써

특정 대상을 보호할 수 있으며,

혹은 대상을 결계에 가두어 격리시킬 수도 있다. 

패널티

ㅡ_2.png

신성 사용 직후 20분 동안 과거의 트라우마나 가장 두려워하는 일을 계속 떠올리게 된다.

 

이는 일반적인 진정제로 가라앉힐 수 없으며, 오스타라의 연구로 만들어진 물건을 통해 완화시킬 수 있으나 완전히 무효로 할 수는 없다.

​신성

ㅡ.png

보호 결계

ㅡ_2.png

특기

ㅡ.png

연구의 결과

치료

판정값 1d100 + 6d6

공간지각

감각

판정값1d100 + 25

자료해독

​지식

판정값1d100 + 25

3년 전 - 신성의 발현 및 황금여명회에 입사

ㅡ_2.png

구도자 경력

ㅡ.png
ㅡ_2.png
ㅡ_2.png

2년 전 - 신규 치료제 개발 연구 보조

1년 전 - 전진일교 방화사건 임무 참여

©2023 by 顚倒世界.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